전에 지인에게 파전과 김치전 이야기를 듣고 양귀비는 항상 나의 파전과 김치전은 무엇인지 늘 확인하게 되었어요. 파전이 먹고 싶은데 돈이 없거나, 상대가 원한다는 이유 등으로 김치전을 먹게 되면 파전에의 열망과 김치전에의 불만만 커지니 애초 무리해서라도 파전을 먹는 게 차라리 낫다는 지론을 들은 후 늘 내 삶에서 파전을 선택하려 했어요. 근데 요즘은 '김치전도 좋지'라 생각하게 되었어요. 상황을 납득할 수 있다면 김치전과 파전을 골고루 먹으며 사는 삶도 좋더라구요.
친지를 만나는 명절엔 종종 내 삶을 향한 한두 마디 비평과 잔소리를 듣고 울컥 반발심(가끔은 울적함)이 생기게 되는데, 내가 정말 지금 '충분하다'는 확신이 있다면 흔들리지 않을 거예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리플러스는 디지털 기기를 재제조한 뒤 비영리단체에 지원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PC 기부 캠페인 플랫폼입니다. 디지털 기기를 재제조하며 환경도 보호하고, IT 나눔으로 정보격차를 해소하면서 비영리단체의 공익활동 실행 자원을 지원합니다. 리플러스 캠페이너에 지원해 캠페인 개설과 홍보, 태블릿PC 지원까지 리플러스의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
한국 시민단체 노린 트로이 목마 ‘슈퍼베어’ 등장 | 지디넷코리아 이번 소식은 꼭 읽으셨으면 좋겠어요. 북한 해킹그룹이 새로운 공격 방식을 개발해, 외부인을 사칭해 문서를 열게 만든 뒤 데이터를 탈취하거나 시스템을 감염시키는 원격접속 악성코드를 실행시킨다고 합니다. 타겟은 국내 시민사회단체로 추정됩니다. 모르는 메일 첨부파일은 절대 절대 열지 마세요! 내용 읽기>
사단법인 비영리IT지원센터는 공익법인으로, 회원님과 후원자님이 보내주신 기부금을 소중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뜻깊은 활동을 펼치는 비영리가 IT를 도구삼아 더 멋진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비영리IT지원센터는 오늘도 다양한 지원 방법을 고민하고 실천합니다.